바로가기 서비스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3050슬로건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GO
국립공원관리공단 에코투어 국립공원방송
게시물검색
국립공원관리공단홈바로가기
고객센터

국립공원관리공단 - KOREA NATIONAL PARK SERVICE


국립공원관리공단 경영공시 -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경영 투명성확보를 위한 경영정보 공개시스템입니다.


Home  경영공시  대내외 평가  청렴도 조사결과

청렴도 조사결과

2016년도 국민권익위원회 조사

조사개요
2015년 국민권익위원회 조사개요
구분 외부청렴도 내부청렴도 정책고객
조사대상

606개(중앙행정기관 41, 지자체 243, 교육청113, 공직유관단체 209)
※ 공단은 공직유관단체 Ⅱ유형(28개, 정원 1,000명이상 2,300명 미만)

조사기간

‘16.8.~’16.11.

설문대상 공단 민원인 공단 소속직원

국회보좌관, 감독기관, 학계,
출입기자, 공단 정년퇴직자 등

조사방법

전화조사, 온라인(이메일, 모바일), 방문조사 병행

측정업무

행위허가, 공사관리,
구매․용역

- -
총표본수 266 130 46
측정내용 부패지수, 부패위험지수 청렴문화지수, 업무청렴지수

부패인식, 부패통제, 부패경험

조사결과: Ⅲ등급
2016년 국민권익위원회 조사개요
구분 2014 2015 2016
점수 유형 평균 등급 점수 유형 평균 등급 점수 유형 평균 등급
종합 8.13 8.30 8.41 8.40 8.35 8.25
외부 8.46 8.58 8.81 8.69 8.75 8.59
내부 8.32 8.49 8.13 8.50 7.99 8.25
정책 7.47 7.43 7.89 7.70 7.91 7.71
청렴도 조사결과 비교 표

경영공시 도움말 보기

작성기준
-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청렴도 조사 결과 : 종합청렴도, 내부청렴도, 외부청렴도
 
 
  • 최종수정일자 : 2016.12.12.
  • 갱신주기 : 수시(사유 발생일 기준 14일 이내)
  • 담당부서 : 성과관리실
  • 작성자 : 정찬헌
  • 전화 : 033-769-9353
  • 이메일 작성자 이메일
  • 부서명 : 성과관리실
  • 감독자 : 김종식
  • 전화 : 033-769-9350
  • 이메일 감독자 이메일
  • 부서명 : 감사실
  • 확인자 : 박기연
  • 전화 : 033-769-9530
  • 이메일 확인자 이메일
평가하기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